엔씨소프트, 7년 연속 지스타 참가 게임 스타트업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16일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7년 연속 게임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엔씨는 게임 산업 활성화와 업계 상생을 위해 2017년부터 스타트업의 지스타 참가를 돕고 있다.
지난 7년 동안 엔씨의 후원으로 100여개의 스타트업이 지스타에서 게임 홍보와 투자 유치 기회를 얻었다.
올해 엔씨의 후원으로 지스타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펌킨이엔엠, 엠앤엠소프트, 데브즈유나이티드게임즈, 모쿰 등 4개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엔씨소프트는 오는 16일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7년 연속 게임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엔씨는 게임 산업 활성화와 업계 상생을 위해 2017년부터 스타트업의 지스타 참가를 돕고 있다. 지난 7년 동안 엔씨의 후원으로 100여개의 스타트업이 지스타에서 게임 홍보와 투자 유치 기회를 얻었다.
올해 엔씨의 후원으로 지스타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펌킨이엔엠, 엠앤엠소프트, 데브즈유나이티드게임즈, 모쿰 등 4개 기업이다.
엔씨는 지스타 BTB관에 'Startup with NC'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 출품 및 전시를 진행한다. Startup with NC는 엔씨가 게임업계 스타트업 및 중소 기업을 후원하는 브랜드 명칭이다.
엔씨는 지스타 외에도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플레이엑스포', '대만 게임쇼' 등 국내외 주요 게임쇼에 스타트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장현영 엔씨 정책협력센터장은 "엔씨소프트는 게임 산업 활성화와 생태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게임업계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입고 웃음 빵빵…신수지, 옆모습도 글래머 - 스포츠한국
- 설경구 “영화 한편이 세상은 못바꿔도 영향은 줄 수 있다고 믿어”[인터뷰] - 스포츠한국
- 달수빈, 관능적인 비키니 자태…늘씬한데 볼륨까지? - 스포츠한국
- 1,2세트 한정 ‘되는 집’ 페퍼, GS칼텍스 ‘쿠바특급’ 폭격에 무너졌다[초점] - 스포츠한국
- 김희정, 물 속서 수영복 입고…'꼭지' 아역 잘 컸네 - 스포츠한국
- 미스맥심 이아윤, 섹시한 절개 원피스 화보…진짜 같은 술 취한 연기 - 스포츠한국
- 미나, 글래머의 완벽 레깅스 핏…"미국 언니처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두나!' 수지 "잇단 연기 호평에 당황…스스로 확신 얻었죠" - 스포츠한국
- 강인권 감독, '4차전 쿠에바스' 알고있었다… “1차전 그 투구수에서 내릴 때”[PO4] - 스포츠한국
- 김갑주, 권수진과 우정 보디프로필…볼륨감도 섹시함도 X2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