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주제 파악 살짝 해”…임영웅, 벅찬 감동의 상암콘 소감[M+이슈]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11. 7. 1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펼치게 된 가운데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하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렌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다.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은 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2024년 5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상암콘 소감 사진=MK스포츠 제공
임영웅, 2024년 5월 상암콘 개최
영웅시대에게 전하는 기쁨의 소감

가수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펼치게 된 가운데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7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시그널”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공연이 끝나고 난 뒤 쉬는 날들은 정말 달콤한 휴일이다.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진짜 어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다.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다!!!!”라며 “축구하는 거 아니고 제 본업이다.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임영웅은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하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렌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다.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사실 얘기 나온 김에 진짜 한번 여러분들 모시고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운동회 삼아 축구도 해볼까 했는데 여러분들이 워낙 크시니 수용할 수 있는 일반인 축구장이 없더라. 얼마나 오실지 예상도 안되고 해서 큰 축구장 빌려주실 분 급구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그래도 언제 갑자기 시그널 보낼지 모름”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날이 점점 추워진다. 일교차가 심하니 꼭 겉옷 잘 챙겨 다니셔라.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셔라. 나건내챙은 계속하셔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 오늘도 건행”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2024년 5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