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가 여진구 연기한다, 영화 ‘아줌마’ 특별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영화 '아줌마'에 특별 출연한다.
11월 7일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진구는 한싱 합작 프로젝트 영화 '아줌마'에 특별 출연한다.
영화 자체가 '여진구' 찾아 떠나온 곳에서 진짜 '나'를 찾는 여행을 시작하는 만큼 여진구의 존재 자체가 주는 의미가 크기에 특별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여진구가 영화 ‘아줌마’에 특별 출연한다.
11월 7일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진구는 한싱 합작 프로젝트 영화 ‘아줌마’에 특별 출연한다.
여진구는 극 중 K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가진 한류스타 여진구 역을 맡아 특별한 활약으로 작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여진구에게 이 작품은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영화 자체가 ‘여진구’ 찾아 떠나온 곳에서 진짜 ‘나’를 찾는 여행을 시작하는 만큼 여진구의 존재 자체가 주는 의미가 크기에 특별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특히, 여진구가 싱가포르 영화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여진구는 다수의 영화, 드라마를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는 것은 물론, 매 작품속 에서 캐릭터에 맞는 팔색조 모습을 드러내며 한계 없는 매력을 발산해왔다. 그런 그가 이번 영화 ‘아줌마’를 통해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다려진다.
영화 ‘아줌마’는 한류스타 ‘여진구’를 만나러 한국으로 패키지여행을 온 싱가포르 아줌마가 혼자 낙오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좌충우돌 로드무비로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상민 “엄마 사랑해” 남겼다, 故임여순 여사 별세에 먹먹한 추모(미우새)[결정적장면]
- “좋은 친구로” 라이머 안현모 이혼, 성향 차이-딩크족 고민 재조명[종합]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이수정, 남현희 피해자 호소에 일침 “억대 명품 선물, 42살 여성이 사기 몰랐겠나”
- 제시 “6,7명과 연애→韓 남자들 나 감당 못 해” 외국인 만나는 이유(피식쇼)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