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이 11일부터 시작하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코세페의 붐업을 위해 8일부터 사전행사 '모두의 파이팅'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공영홈쇼핑이 11일부터 시작하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코세페의 붐업을 위해 8일부터 사전행사 ‘모두의 파이팅’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모바일 앱에서는 8일부터 30일까지 ‘모두의 파이팅’ 이벤트가 열린다. 하루에 한 번 파이팅 버튼을 누르는 응원미션에 참여하면, 5회 완료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10회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2천원 쿠폰을 즉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5일이다.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는 일주일에 한 번씩 모바일 앱에서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일주일이다. 두 쿠폰간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구매 전 사전 신청 후 TV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적립금 10%를 지급하는 ‘다함께 텐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20만원 이상 누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 10%가 추가로 지급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팀 최성훈 팀장은 “올해로 9년째인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쇼핑축제로 자리잡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공영홈쇼핑도 적극 동참하고자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동절기에 맞는 시즌상품을 비롯한 가성비 좋은 생필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되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영홈쇼핑, 방송영상산업 발전 위한육성사업 지속 추진
- 공영홈쇼핑, 삼척 전통시장·영천 과일축제 '현장 라이브' 진행
- 공영홈쇼핑, ‘AI 상품검증시스템’ 도입…"위조 예방"
- 공영홈쇼핑, ‘10월엔 텐텐’ 진행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