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 'Chill Kill'…거부할 수 없다

박서연 기자 2023. 11. 7.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노크 노크(Knock Knock (Who’s There?))'는 묵직한 베이스 위로 날카로운 스트링 사운드와 신비로운 벨 사운드가 태엽처럼 어우러져 오싹함을 자아내는 댄스곡이다. 레드벨벳은 문을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달콤하고도 아찔한 꿈속의 술래잡기에 빠져드는 순간을 그린 가사와 아슬아슬한 감정 표현들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 '벨벳 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아이스 커피(Iced Coffee)'는 투명한 EP 사운드를 따라 감성적인 스트링과 기타 연주가 잔잔하게 더해져 미니멀한 트랙이 돋보이는 R&B 발라드곡으로, 찬 겨울에도 홀린 듯 찾게 되는 아이스 커피처럼, 상대에게 끝없이 빠져들게 되는 감정을 아이스 커피에 중독된 상태에 비유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또 다른 신곡 '원 키스(One Kiss)'는 웅장한 베이스와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중독성 강한 훅을 만나 속도감 있는 그루브를 선사하는 매혹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의 댄스곡으로, 단 한 번의 입맞춤으로 낯선 상대의 마음을 빼앗고 우리만의 완벽한 비밀로 만들자는 과감한 가사와 레드벨벳의 폭발적인 가창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오는 13일 발매되는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