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30일 컴백 확정...‘커리어 하이’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오는 30일 컴백한다.
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신보를 통해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크비의 컴백은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We Love You)' 발매 후 약 3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신보를 통해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확장된 스케일을 예고한다”고 덧붙였다.
다크비의 컴백은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We Love You)’ 발매 후 약 3개월 만이다. 이들은 ‘위 러브 유’의 타이틀곡 ‘말했잖아’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4세대 퍼포먼스 맛집’으로서 자리매김한 바, 신보로 새롭게 선보일 매력에도 기대가 쏠린다.
2020년 미니 1집 ‘유스(Youth)’로 데뷔한 다크비는 강렬함과 청량함을 아우르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4세대 에너자이저’ 타이틀을 꿰찼다. 특히 올해 방영된 JTBC ‘피크타임’에서 TOP4에 등극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발매된 미니 6집 ‘아이 닛 럽(I Need Love)’과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로 글로벌 차트 등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차인표·장도연, 대종상영화제 사회 본다
- 천재 지휘자 된 이영애…‘마에스트라’ 스틸 공개
- ‘이상민 모친’ 故 임여순 여사 오늘 발인...‘미우새’ 추모 속 영면
- ‘내 귀에 띵곡’, 슈주 은혁→오마이걸 효정 출
- “마약 NO” 지드래곤, 첫 조사서 여유만만...정밀검사 ‘촉각’[MK이슈]
- 타블로 “결혼, 추천하지 않아…아내도 같은 생각”
- 김재환, 포지션 ‘아이 러브 유’ 리메이크곡 발매
- “박서준 임팩트 有”...‘더 마블스’ 감독이 밝힌 얀 왕자[종합]
- 카드(KARD), 카디비와 한솥밥…美 UTA와 전속계약
- 방탄소년단 뷔, 글로벌 슈스 아우라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