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철 “올해 초 시골 생활…텃밭에 지금 고추만 남아”(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네타운'에서 조현철 감독이 근황을 전했다.
2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너와 나' 조현철 감독, 배우 김시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현철 감독은 올해초부터 시작한 시골 생활을 묻자 "텃밭을 일궜는데 지금은 남아있는 게 없다. 고추만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잘됐나 보다"라는 말에 조현철 감독은 "비교적 잘됐다. 경기도 남쪽에 위치해 있다"라고 시골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시은 “‘오징어게임2’ 현장에서 많이 배우려고 노력”
‘씨네타운’에서 조현철 감독이 근황을 전했다.
2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너와 나’ 조현철 감독, 배우 김시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잘됐나 보다”라는 말에 조현철 감독은 “비교적 잘됐다. 경기도 남쪽에 위치해 있다”라고 시골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또 박하선은 “‘다음 소희’로 신인 여우상 4관왕이라고, 어디에 보관하고 있어요 트로피?”라고 물었다.
김시은은 “집에 잘 보이는 곳에 보관했다. 부모님이 뿌듯해해서 제가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린다고 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김시은은 ‘오징어게임2’ 출연에 대해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고 많은 선배님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없는데, 기회가 생기니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현장에서 많이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임세령과 패션 후원 행사 참석…9년째 굳건한 애정 ing - MK스포츠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파경…“서로 응원하는 사이로”(공식) - MK스포츠
- 권은비, 패딩으로 가리지 못한 아찔한 섹시 화보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류중일 감독은 이의리에게 사과를 먼저 했을까 손가락을 먼저 봤을까 [MK이슈] - MK스포츠
- 경륜경정총괄본부 서비스마케팅대상 수상 - MK스포츠
- 블랙컴뱃09, 11월 인천 남동체육관 개최…스타 선수들 대거 출전 - MK스포츠
- KS 승부처는 ‘LG 뛰는 야구’…“더 신중하게 확률 높은 도루” vs “장성우 도루 저지 보셨죠?”
- 경정 ‘될성부른 떡잎’들 풍성, 잘나가는 후배 기수를 찾아라 - MK스포츠
- 두산, 정수성 코치와 재계약 불발…고봉재 등 선수 10명에도 방출 통보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