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김시은 “이정재→임시완 ‘오징어 게임2’ 합류…재밌게 촬영하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네타운' 김시은이 '오징어 게임2' 촬영 소감을 전했다.
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너와 나' 조현철 감독과 배우 김시은이 출연했다.
앞서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각종 신인상을 휩쓴 가운데 '오징어 게임2'에 캐스팅돼서 화제를 모았다.
이날 그는 한 청취자가 '오징어 게임2' 촬영 후기를 묻자, "진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로 떠오른 김시은, ‘오징어 게임2’ 합류와 촬영 소감
‘씨네타운’ 김시은이 ‘오징어 게임2’ 촬영 소감을 전했다.
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너와 나’ 조현철 감독과 배우 김시은이 출연했다.
앞서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각종 신인상을 휩쓴 가운데 ‘오징어 게임2’에 캐스팅돼서 화제를 모았다.
이날 그는 한 청취자가 ‘오징어 게임2’ 촬영 후기를 묻자, “진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선배님들을 직접 제가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까 너무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김시은은 “그 현장에서 많이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고, 박하선은 “기대가 너무 많이 된다”라고 호응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드래곤, 당당히 경찰 조사 마친 뒤 “사필귀정”[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8살 연하♥’ 슬리피, 아빠 된다 “아내 임신 5개월 차…태명은 차차”(전문) - 열린세상 열린
- 도경수 법적대응, 루머·악플러에 칼 빼들었다(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테오 탈퇴, 음주운전 적발로 면허 취소…다크비 측 “8인 체제 전환”(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
- (여자)아이들-에스파-아이브 뭉쳤다…특급 콜라보 유닛 탄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즉각 항소 의지…″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워″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