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엔터 신인’ 박서경, ‘폭염주의보’ 출연…문우진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경이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폭염주의보'에 출연한다.
올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은 박서경은 11일 방송을 앞둔 '폭염주의보'에서 이준(문우진 분)이 전학 간 학교의 같은 반 학생이자 사춘기 소녀 한여름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서경은 2009년생으로 올해 15세다. 아역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점차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박서경은 2020년 영화 ‘조제’에서 한지민 아역 어린 조제, 2021년 MBC ‘옷소매 붉은 끝동’의 원빈 홍씨, tvN ‘아일랜드’에서 어린 원정 등을 연기했다.
올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은 박서경은 11일 방송을 앞둔 ‘폭염주의보’에서 이준(문우진 분)이 전학 간 학교의 같은 반 학생이자 사춘기 소녀 한여름 역을 맡는다. ‘폭염주의보’는 자신도 전학생이었던 여름이 비슷한 혼란을 겪는 이준에게 도움을 주면서 벌어지는 성장 스토리다.
박서경은 ‘폭염주의보’ 촬영 당시 선생님과 함께 대구 사투리를 학습하며 스스로 깊은 고민 끝에 본인이 원하는 방향성을 정확히 캐치해서 촬영에 임했다는 소속사 전언. BH엔터테인먼트는 “아역 배우로 데뷔한 박서경은 어느 기성 배우들과도 조화롭게 연기 호흡을 펼치는 연기적 강점을 갖고 있다. 특유의 선한 매력이 작품의 캐릭터를 만났을 때 시청자들 집중도를 높이게 한다. 어린 나이임에도 배역의 감정과 상황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크고, 박서경이 고유하게 갖고 있는 섬세한 감정선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잘 풀어내는 것이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박서경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에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이 소속되어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주연 이혼, 6개월만에 파경 [공식]
- 이효리, 호텔 수영장서 건강미 넘치는 실루엣 ‘자기관리 대단’ [DA★]
- 미쓰라진♥권다현 냉랭한 분위기…의미심장 발언까지 (동상이몽2)
- 김현영, ‘20억 빚’ 사기 결혼→유산+유서까지…충격 근황 (물어보살) [TV종합]
- 최지우 “딸 미모? 엄마 따라오려면 한참 멀어…연예인 꿈 반대 안해” (철파엠)[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