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박종석 "바늘처럼 날카로워져"...'결혼 2년차' 고민 토로 ('김창옥쇼')

유수연 2023. 11. 7.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창옥쇼 리부트'에서 '오늘부로 슈퍼맨 남편 사퇴합니다'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오늘(7일, 화)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김창옥쇼 리부트'(연출 성정은) 7회에서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삶에 지친 남편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김창옥쇼 리부트‘에서 ‘오늘부로 슈퍼맨 남편 사퇴합니다’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오늘(7일, 화)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김창옥쇼 리부트’(연출 성정은) 7회에서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삶에 지친 남편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날은 다양한 이유에서 방전된 남편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집에서는 가장으로, 직장에서는 만능맨으로 살아야 하는 부담감에 번아웃에 빠진 남편부터 사춘기 자녀의 양육 문제로 아내와 의견 충돌을 겪는 남편까지,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은 숨겨둔 사연들을 털어놓는 것.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 결혼 2년 차 신혼부부 배우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 역시 비슷한 고민을 공유한다. 박종석이 발레 공연 시즌만 되면 부담감 때문에 바늘처럼 날카로워진다고. 김창옥은 “우리 마음 속에는 항상 잘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하지만 열매를 맺지 않더라도 그 나무는 소중하다”면서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해 공감을 자아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이날은 돌처럼 단단한 엄마가 되고 싶은 아내, 남편의 과한 표현이 부담인 아내의 에피소드도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현장을 웃음 짓게 하고, 때로는 눈물 짓게 만드는 충전소장 김창옥의 마법 같은 솔루션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과 tvN STORY에서 함께 만날 수 있는 ‘김창옥쇼 리부트’ 7회는 오늘(7일, 화)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되며 11월 8일(수) 오후 10시 40분에는 tvN에서 7회가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