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모친’ 故 임여순 여사 오늘 발인...‘미우새’ 추모 속 영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의 모친 고(故) 임여순 여사가 7일 영면에 든다.
이날 오전 이상민 모친 고 임여순 여사의 발인이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이후 이상민은 '미우새'에서 어머니가 치매 등으로 투병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누리꾼들도 "이상민 씨 어머님 하늘나라에선 아프지 말고 편히 쉬세요", "임여순 여사님 명복을 빕니다" 등 함께 애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오전 이상민 모친 고 임여순 여사의 발인이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아들 이상민 등 가족과 지인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이상민의 모친은 치매 등으로 6년여 투병하다 지난 4일 별세했다. 향년 76세. 이상민은 깊은 슬픔 속에 어머니를 떠나보냈다.
이상민의 모친은 2017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모벤져스로 합류, 출연하다 2018년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
이후 이상민은 ‘미우새’에서 어머니가 치매 등으로 투병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들을 알아보지 못하는 어머니의 상태를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 5일 ‘미우새’ 제작진은 방송 말미에 “상민 어머님 故 임여순 여사님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추모했다. 또 이상민이 어머니에게 하고 싶은 말로 “엄마 그냥 사랑해, 정말 많이 못했던 이야기”라고 말하는 모습을 다시 공개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누리꾼들도 “이상민 씨 어머님 하늘나라에선 아프지 말고 편히 쉬세요”, “임여순 여사님 명복을 빕니다” 등 함께 애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NO” 지드래곤, 첫 조사서 여유만만...정밀검사 ‘촉각’[MK이슈]
- 타블로 “결혼, 추천하지 않아…아내도 같은 생각”
- 김재환, 포지션 ‘아이 러브 유’ 리메이크곡 발매
- “박서준 임팩트 有”...‘더 마블스’ 감독이 밝힌 얀 왕자[종합]
- 카드(KARD), 카디비와 한솥밥…美 UTA와 전속계약
- 방탄소년단 뷔, 글로벌 슈스 아우라 [화보]
- ‘오은영 리포트’ 시즌3 ‘알콜 지옥’, 27일 편성 확정
- 붐·김호영·황제성 MBN ‘신곡떴다’, 12일 첫방
- ‘더 마블스’ 감독 “韓 문화에 푹 빠져, 유재석 가장 좋아”
- ‘더 마블스’ 감독 “박서준, 엄청나게 재능 있는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