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띵곡’, 슈주 은혁→오마이걸 효정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귀에 띵곡'이 슈퍼주니어 은혁을 포함한 화려한 10인의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8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하는 ENA '내 귀에 띵곡'은 '불후의 명곡' 권재영 PD의 복귀작이자 붐이 진행을 맡은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하는 ENA ‘내 귀에 띵곡’은 ‘불후의 명곡’ 권재영 PD의 복귀작이자 붐이 진행을 맡은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매주 10인의 스타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자신만의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각종 미션을 통해 ‘띵곡’ 무대를 100% 완성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과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7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와 SNS 등을 통해 첫 티저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티저에는 MC 붐을 필두로, 슈퍼주니어 은혁, 에일리, 더보이즈 상연, 오마이걸 효정, 엔플라잉 유회승, DKZ 재찬, 소란 고영배, 루시 최상엽, 한해, 백구영까지 톱스타 게스트들이 라이브를 꾸미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붐은 게스트들을 향해 “예능 프로그램입니다!”라며 “붐 퀴즈~”를 외쳐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이에 오마이걸 효정은 “이거 예능이었어요?”라며 ‘깜놀’하고, DKZ 재찬은 MC 붐과 ‘띵장’ 은혁이 내는 퀴즈에 당황스러워 하며 “YES…”라고 답해 호기심을 키운다.
제작진은 “빼어난 입담은 물론, 탄탄한 음악적 지식의 소유자인 MC 붐이 ‘띵장’ 은혁과 함께 매주 스타 게스트들의 ‘띵곡’ 도전기를 흥미진진하게 보여드릴 것”이라며 “자신의 ‘띵곡’ 무대를 100% 완성해내기 위해 상상초월 미션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고군분투 쇼가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우주최강 버추얼 아티스트가 목표”...아뽀키, 자신감 담은 첫 정규[종합]
- ‘나는 솔로’ 16기 상철, ‘B사 재직 의혹’ 악플러 고소 예고
- ‘완벽한 결혼의 정석’ 강신효·이민영, 빌런들의 첫 만남
- 아뽀키 “버추얼 아티스트의 강점? 공간 제한 없어”
-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뉴진스→블랙핑크와 협업 하고파”
- 이와이 슌지 감독, 12일 ‘뉴스룸’ 출연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김효진, 함께여서 든든하다
- 배우 김동호·헬로비너스 윤조, 19일 결혼식
- 임윤아, 16일 에피톤 프로젝트와 컬래버 싱글 발표
- “마라 잇는 탕후루 맛”...스키즈, ‘락스타’로 빌보드 4연속 정조준[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