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수련관, 오는 22일 ‘2028 대입 개편안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2일 천안타운홀 회의실에서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과 고교학점 등 교육제도의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인선 관장은 "학부모가 2025년 실시되는 고교학점제 도입과 이에 따른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하는 것이 가정에서의 진로교육"이라며 "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2일 천안타운홀 회의실에서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과 고교학점 등 교육제도의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입시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대입 개편안의 주요 내용과 변경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설명회 신청은 수련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인선 관장은 "학부모가 2025년 실시되는 고교학점제 도입과 이에 따른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하는 것이 가정에서의 진로교육”이라며 “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