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칠 킬', 치명적 사랑 이야기 시작

김진석 기자 2023. 11. 7. 10: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노크 노크'(Knock Knock)(Who's There?)'는 묵직한 베이스 위로 날카로운 스트링 사운드와 신비로운 벨 사운드가 태엽처럼 어우러져 오싹함을 자아내는 댄스곡으로, 문을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달콤하고도 아찔한 꿈속의 술래잡기에 빠져드는 순간을 그린 가사와 아슬아슬한 감정 표현들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 벨벳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노크 노크'(Knock Knock)(Who’s There?)'는 묵직한 베이스 위로 날카로운 스트링 사운드와 신비로운 벨 사운드가 태엽처럼 어우러져 오싹함을 자아내는 댄스곡으로, 문을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달콤하고도 아찔한 꿈속의 술래잡기에 빠져드는 순간을 그린 가사와 아슬아슬한 감정 표현들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 벨벳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더불어 '아이스 커피(Iced Coffee)'는 투명한 EP 사운드를 따라 감성적인 스트링과 기타 연주가 잔잔하게 더해져 미니멀한 트랙이 돋보이는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찬 겨울에도 홀린 듯 찾게 되는 아이스 커피처럼, 상대에게 끝없이 빠져들게 되는 감정을 아이스 커피에 중독된 상태에 비유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또 다른 신곡 '원 키스(One Kiss)'는 웅장한 베이스와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중독성 강한 훅을 만나 속도감 있는 그루브를 선사하는 매혹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의 댄스곡으로, 단 한 번의 입맞춤으로 낯선 상대의 마음을 빼앗고 우리만의 완벽한 비밀로 만들자는 과감한 가사가 이목을 끈다.

레드벨벳 정규 3집 '칠 킬'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13일 음반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