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농공상기업 상품 반값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벽배송 전문 업체 오아시스마켓은 15일까지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제품 인지도 확산과 판매 촉진을 위해 전체 직영매장 57곳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이란 농업인과 연계해 고부가가치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을 일컫는다.
냉압착 생들기름, 강된장 시래기 표고버섯밥, 아람드리 유자주스, 모짜렐라 치즈가래떡 등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150여 개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새벽배송 전문 업체 오아시스마켓은 15일까지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제품 인지도 확산과 판매 촉진을 위해 전체 직영매장 57곳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이란 농업인과 연계해 고부가가치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을 일컫는다. 냉압착 생들기름, 강된장 시래기 표고버섯밥, 아람드리 유자주스, 모짜렐라 치즈가래떡 등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150여 개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매장 규모별로 판매 상품은 상이할 수 있다.
11월 9일부터 12일까지는 할인행사와 더불어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시식행사는 ▲서현점에서는 9일~12일 ▲길동역점과 위례본점에서는 10일~12일 ▲한성대점, 석촌호수점과 상왕십리점에서는 11일~1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그동안 온라인몰 위주로 판매하던 것에서 나아가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이 소비자와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오아시스마켓은 2019년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을 처음 선보인 이후 2020년부터 해당 사업을 본격화하며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 전용관 ‘찬들마루’를 개설해 운영 중이다. 전용관 개설 이후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들의 평균 매출이 매년 꾸준히 100% 이상 성장률을 보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행사는 올해 신규 지정된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이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뜻깊은 자리”라며,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오아시스마켓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아시스마켓, 킴스오아시스 2호점 열어
- 오아시스마켓, 2분기 영업익 38억원...전년 동기 대비 39%↑
- KT알파, 오아시스알파·하나카드와 라이브커머스 강화 협력
- 새벽배송 상장 1호 '오아시스마켓' IPO 순항 비결은
- 오아시스마켓, 증권신고서 제출..."2월 상장 목표"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