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지스타2023서 MMORPG 신작·디지털 치료제 등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는 16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23 기업간거래(BTB) 전시관에 부스를 열고 하반기에 출시하는 신작 게임과 신사업 디지털 치료기기를 선보인다.
신사업으로 진행중인 게임형 디지털 치료기기 '가디언즈 DTx'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래곤플라이는 16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23 기업간거래(BTB) 전시관에 부스를 열고 하반기에 출시하는 신작 게임과 신사업 디지털 치료기기를 선보인다.
4년만에 지스타에 출격하는 드래곤플라이는 출시 예정작 4종을 공개한다. 신사업으로 진행중인 게임형 디지털 치료기기 '가디언즈 DTx'도 소개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사 엔트런스와 공동개발 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은 현재 사전예약 7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미소녀 수집형 RPG 게임 '아도르 : 수호의 여신' △방치형 디펜스 미소녀 수집 게임 '위치스위치'와 △FPS 게임 '프로젝트 AX' 등 시연을 진행한다.
아동 ADHD 환아를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치료기기 '가디언즈DTx'는 현재 양산부산대학교병원과 탐색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다. 지스타를 통해 가디언즈DTx 상품성을 알릴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기존 FPS 장르와 PC 플랫폼에 편중됐던 부분을 다양한 장르와 모바일로 확장해 출시 준비중인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 참가로 새로운 투자처 및 협업 파트너를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비스포크 큐커 통합…스마트 구독가전 브랜드로
- [모빌리티 빅뱅]〈6〉MaaS, '제조→서비스' 패러다임 바꾼다
- LG유플러스, ITS·자율주행 수주액 1000억 돌파
- 퀸텟시스템즈, CRM 20년 노하우 담긴 SaaS형 BI 솔루션 'CALS 애널리틱스' 첫 출시
- '동맹 5년' 삼성SDI-볼보트럭 “건설장비·ESS까지 협력 확대”
- [ET단상] 제품경쟁력, 품질 최우선 제조현장에서 나온다
- “일시적 감소 효과?”…올 3분기 카드사 민원 60% 급감
- “닌자 거북이 다녀갔나” 뉴욕 하수구서 넘친 '초록빛 액체' 정체는?
- “에릭 슈미트 前 구글 회장, 39살 연하 여친 회사에 1300억 투자했는데…”
- GTX 연장·신설 연내 발표…尹 “새로운 산업·일자리 생겨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