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포지션 ‘아이 러브 유’ 리메이크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환이 레전드 히트곡 포지션의 '아이 러브 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김재환은 '아이 러브 유' 리메이크 곡 공개를 예고하는 이미지를 지난 6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김재환의 감성 보이스로 재탄생하는 '아이 러브 유'는 국내에선 포지션 임재욱이 지난 2000년 리메이크 해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일본의 국민가수 고(故) 오자키 유타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환은 ‘아이 러브 유’ 리메이크 곡 공개를 예고하는 이미지를 지난 6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김재환의 감성 보이스로 재탄생하는 ‘아이 러브 유’는 국내에선 포지션 임재욱이 지난 2000년 리메이크 해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일본의 국민가수 고(故) 오자키 유타카의 곡이다.
김재환은 원곡 가수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담아 가창에 임했으며, 시리고 쓸쓸한 원곡의 감성을 느린 템포로 유려하게 재해석해 감동을 극대화한다. 또 김재환 특유의 깊고 따뜻한 목소리에 섬세한 피아노, 현악 연주를 더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위로하며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온 김재환의 리메이크 곡 발매에 관심이 모아진다.
김재환이 부르는 ‘아이 러브 유’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카드(KARD), 카디비와 한솥밥…美 UTA와 전속계약
- 방탄소년단 뷔, 글로벌 슈스 아우라 [화보]
- ‘오은영 리포트’ 시즌3 ‘알콜 지옥’, 27일 편성 확정
- 붐·김호영·황제성 MBN ‘신곡떴다’, 12일 첫방
- ‘더 마블스’ 감독 “韓 문화에 푹 빠져, 유재석 가장 좋아”
- ‘더 마블스’ 감독 “박서준, 엄청나게 재능 있는 배우”
- 아이유·손석구, 겨울이 왔어요
- 니아 다코스타 감독 “‘더마블스’ 연출, 믿을 수 없었다”
- 아이브 장원영, 가을 여신의 ‘독보적 아우라’[화보]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임신설 돌던데…결혼 얘기 나오는 중”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