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4번째 여자더라"… 김현영, 사기 결혼+ 빚만 20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코미디언 김현영이 출연해 사기 결혼 당했다고 털어놨다.
김현영은 K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유머 1번지에 출연하여 인기를 끌었다.
방송에 출연한 김현영은 "이혼할 때 보니 결혼 이력이 4번이나 됐다"며 "내가 4번째 여자였다"고 밝혔다.
3억원만 주면 해결된다고 김현영에게 말하자 결혼한 사이이기에 3억원을 안 줄 수가 없어 빚을 갚아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영은 K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유머 1번지에 출연하여 인기를 끌었다. 유머 1번지는 KBS 2TV에서 1983년 4월2일부터 1992년 10월4일까지 주말 저녁에 방송된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김현영은 추억의 책가방에서 임하룡을 쫓아다니는 여학생으로 주목받았다.
방송에 출연한 김현영은 "이혼할 때 보니 결혼 이력이 4번이나 됐다"며 "내가 4번째 여자였다"고 밝혔다. 그는 사기 결혼을 당한 후 우울증, 대인기피증 등 일상생활이 어려울 만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전남편을 만나 계기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김현영은 비행기에서 우연히 알게 된 한 아주머니를 통해 소개받았다고 말했다. MC 서장훈이 시기를 묻자 "지금으로부터 17년 전, 38세 때의 일"이라고 답했다. 김현영은 전남편을 처음 만났을 때 자신이 누군지 몰라 했고 당시에는 인간 김현영을 좋아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처음 만난 이후 약 1년 동안의 연애를 끝으로 김현영은 결혼했다.
김현영은 "전 남편의 부산 집에 가봤더니 80평 정도 됐다. 결혼하고 한 달 정도가 됐는데, 빨간 딱지가 붙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서장훈이 이유를 묻자 김현영은 전남편이 자기 친형이 3억원을 빌려 갔는데 한 달만 쓰고 돌려준다고 했다고 답했다. 3억원만 주면 해결된다고 김현영에게 말하자 결혼한 사이이기에 3억원을 안 줄 수가 없어 빚을 갚아줬다고 말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형제간의 돈거래에 딱지가 왜 붙냐며 의아해했고 김현영은 "당시 제가 무지했다. 무슨 이야기인지를 못 알아들었다"고 했다. 이어 김현영은 "제 돈이 아니라 여기저기서 빌려서 돈을 줬고 한 달 후이면 될 줄 알았다. 그런데 그 돈을 한 달이 되도록 갚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알고 봤더니 빚이 20억원이 있었다. 집에 갔더니 전기와 수도가 다 끊겨 있었다. 그 이후에 그 사람이 저를 점점 못 오게 하고 그 돈도 안 갚았다"고 했다.
김현영은 이후 더 큰 일을 겪었다고 토로했다. "임신 중에 미국 촬영이 잡혔다. 그때 출연료가 꽤 됐다. '아이가 미국을 보면 얼마나 좋겠냐'고 했고 그때 제가 유산이 되고, 그 뒤로는 아기를 가질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현영은 "그때 어머니가 심장병으로 쓰러졌는데 전남편이 병문안을 한 번도 안 오더라"며 발병한 지 한 달 안에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코미디언 김현영은 2021년 국민배우 전원주, 귀순1호 배우 겸 가수 김혜영과 '반품원정대'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데뷔곡은 '춘향월가'이다.
지선우 기자 pond199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母, 정안 향한 애정… "마음으로 품은 손자" - 머니S
- "간이 시약검사 음성"… 지드래곤, 경찰 조사 후 귀가(상보) - 머니S
- 임영웅, '상암벌' 달군다… 서울월드컵경기장서 단독 콘서트 - 머니S
- "미래 응원"…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이혼한 이유 - 머니S
- 글로벌 액션 영화 '더 가디언'… 인피니트 '남우현' 주연 확정 - 머니S
- '3월의 신부' 정주연, 6개월만에 파경… 성격차이로 이별 - 머니S
- "우와"… 남산 보며 샤워하는 '미모의 유튜버' 정체는? - 머니S
- 임수정, 하의실종… 검은색 스타킹 하나로 각선미 '철철' - 머니S
- 워터밤 찢었던 제시 "여자는 왜 웃통 못 벗냐?" - 머니S
- "가슴 만진거 용서"… DJ소다, '日 성추행' 피의자들 고발취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