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비트 스튜디오,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11비트 스튜디오는 스타워드 인더스트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을 정식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11비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위쳐 시리즈를 개발한 핵심 멤버들의 신개념 SF 어드벤처에 대한 가능성을 자사는 신뢰하고 있으며, 하드 SF 장르 유명 작가인 스타니스와프 렘의 공상 과학 세계관도 유저들에게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11비트 스튜디오는 스타워드 인더스트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1인칭 SF 어드벤처 '디 인빈서블'을 정식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게임은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디 인빈서블은 CD프로젝트레드에서 수석 PD로 재직한 마렉 마르쿠스제프스키와 위쳐 시리즈의 핵심 멤버들이 설립한 '스타워드 인더스트리'에서 개발한 작품이다. 스토리는 하드 SF장르 작가이자 폴란드의 미래학자 스타니스와프 렘의 소설을 모티브로 했다.
게임의 특징을 살펴보면 우선, 우주생물학자 야스나가 아름다움을 내포하고 있는 신비로운 행성 레지스III를 발견한 뒤, 동료들과 본격적으로 탐사하며 이야기를 시작한다.
유저는 '우주 과학자'라는 설정으로, 실종 신고가 접수된 동료를 구조하기 위해 수색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위기를 겪으며 생존을 위한 찰나의 본능과 두뇌에 입각해 사투를 펼쳐야 한다.
이야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신비로운 행성 레지스III를 점유하고 있는 외계 생명체의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 여정 또한 핵심이다.
특히 레지스III에 다다른 순간부터 긴장감이 엄습함과 동시에 위기에 봉착한 동료들의 모습들, 그리고 행성을 탐험하기 위해 공수해 온 각종 문명 기기의 힘을 빌려 위기를 헤쳐 나가는 주인공의 역동적인 활약도 게임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디 인빈서블은 먼 미래의 우주 시대를 그린 공상 과학 속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의 우주에 대한 동경과 함께 지구 밖 행성을 탐험하며 전개하는 외계 생명체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돋울 것으로 보인다.
11비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위쳐 시리즈를 개발한 핵심 멤버들의 신개념 SF 어드벤처에 대한 가능성을 자사는 신뢰하고 있으며, 하드 SF 장르 유명 작가인 스타니스와프 렘의 공상 과학 세계관도 유저들에게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입고 웃음 빵빵…신수지, 옆모습도 글래머 - 스포츠한국
- 설경구 “영화 한편이 세상은 못바꿔도 영향은 줄 수 있다고 믿어”[인터뷰] - 스포츠한국
- 달수빈, 관능적인 비키니 자태…늘씬한데 볼륨까지? - 스포츠한국
- 1,2세트 한정 ‘되는 집’ 페퍼, GS칼텍스 ‘쿠바특급’ 폭격에 무너졌다[초점] - 스포츠한국
- 김희정, 물 속서 수영복 입고…'꼭지' 아역 잘 컸네 - 스포츠한국
- 미스맥심 이아윤, 섹시한 절개 원피스 화보…진짜 같은 술 취한 연기 - 스포츠한국
- 미나, 글래머의 완벽 레깅스 핏…"미국 언니처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두나!' 수지 "잇단 연기 호평에 당황…스스로 확신 얻었죠" - 스포츠한국
- 강인권 감독, '4차전 쿠에바스' 알고있었다… “1차전 그 투구수에서 내릴 때”[PO4] - 스포츠한국
- 김갑주, 권수진과 우정 보디프로필…볼륨감도 섹시함도 X2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