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김기욱 연예계 마약 사건+환각설 언급 “나라 망할 수밖에” (주니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상준, 김기욱이 연예인 마약 사건을 언급했다.
11월 2일 채널 '주니우기'에서 이상준, 김기욱은 '난감한 질문 답변하기'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상준은 "제가 담배를 안 피워보고, 마약도 안 해봤다고 얘기했는데, 환각이라고 꼬집어서 '환각에 대해서 안다' 물어본 거는 본드와 가스를 해봤다는 이야기냐. 모른다. 안 해봤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맨 이상준, 김기욱이 연예인 마약 사건을 언급했다.
11월 2일 채널 '주니우기'에서 이상준, 김기욱은 '난감한 질문 답변하기'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채널 PD는 "연예인들 마약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이상준은 "저는 마약 김밥이나 마약 떡볶이를 많이 먹는다"고 너스레를 떤 뒤 "사실 전 담배도 안 피우는 사람으로 마약이 어떤 건지 잘 모른다. 어떤 성분인지 잘 몰라서"라고 밝혔다.
김기욱은 "환각에 대해서는 알잖아"라고 물었다. 이상준은 "제가 담배를 안 피워보고, 마약도 안 해봤다고 얘기했는데, 환각이라고 꼬집어서 '환각에 대해서 안다' 물어본 거는 본드와 가스를 해봤다는 이야기냐. 모른다. 안 해봤다"고 강조했다.
김기욱은 "어쨌든 마약 자체는 불법이고, 우리 몸에도 안 좋다고 하니까. 마약이 우리나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하지만, 마약이 성행한다면 그 나라는 망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며 "마약은 안 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9살 연상 금융인♥’ 손연재, 한층 선명해진 D라인 공개
- 한혜진 “잠자리까지 가도 썸이라 하는 시대, 썸 논하는 게 무슨 의미”(연참)
- 안은진, 청룡 드레스 너무 컸나? 속옷 노출됐지만 위기 모면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고소영, 이러니 ♥장동건이 반하지 ‘우아미 美쳤다’
- [단독]‘군백기 끝’ 데이식스, 연말 완전체로 뭉친다…4년만 콘서트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은 깔끔했다…아이 빈 자리+내 편 없어”(미우새)[결정적장면]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