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진짜 환자는 서울에 있다"는 이준석, 신당 만들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스토브리그> 라이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브리그>
[ https://premium.sbs.co.kr/article/TgJSg4OjR6Y ] 지난 4일, 인요한 국민의 힘 혁신위원장은 이준석 전 대표의 부산 강연장까지 찾아갔지만, 결국 둘의 만남은 불발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면서 이준석 전 대표가 정부와 여당의 근본적인 변화를 전제로 다음 달 신당 창당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스토브리그> 라이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premium.sbs.co.kr/article/TgJSg4OjR6Y ]
지난 4일, 인요한 국민의 힘 혁신위원장은 이준석 전 대표의 부산 강연장까지 찾아갔지만, 결국 둘의 만남은 불발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면서 이준석 전 대표가 정부와 여당의 근본적인 변화를 전제로 다음 달 신당 창당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과연 이준석 전 대표의 이러한 발언은 향후 총선 정국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박성민 윤태곤 두 컨설턴트와 논의해 보겠습니다.
심영구 기자 so5what@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치쇼] 이웅혁 "김길수가 강남 내려온 이유? 숨겨놓은 돈 찾으러"
- 소녀만 휴대전화 만지작…가족과 식당서 밥 먹다 '펑'
- 따귀 때리고 가슴에 주먹질…시흥 언어치료센터 CCTV 보니
- [뉴스딱] 제주발 비행기서 조마조마…"도착했다" 방송에 환호, 왜
- '1+1' 더 저렴할 줄 알았는데…소비자 속이는 교묘한 꼼수
- 누누티비가 또…'계정 공유 유료' 되자마자 "무료로 볼래요"
- "찰칵" 휴대전화 사진 찍는 소리 사라지나…국민 85% '찬성'
- 경찰 자진 출석한 지드래곤…"마약 관련 범죄 사실 없다"
- "영원한 격리 필요" 사형 구형…정유정이 울먹이며 한 말
- 강풍에 밀려 경차 추락…홍대입구역 부근선 시설물 붕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