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시즌2 제작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블스 플랜'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이 시즌2로 돌아온다"고 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블스 플랜'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이 시즌2로 돌아온다"고 7일 밝혔다.
'데블스 플랜'은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정종연 PD만의 촘촘한 세계관과 7일 합숙 기간 동안 매일 두 차례 펼쳐지는 고퀄리티 게임으로 두뇌 서바이벌 장르 예능의 정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저마다의 전략과 캐릭터를 지닌 플레이어들이 오직 승리를 위해 연합과 배신을 오가며 만들어 낸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데블스 플랜'의 백미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나아가 하나의 작은 사회에서 휴대폰 등의 전자 기기를 통한 외부와의 접촉 없이 공동체를 형성하여 생활하는 만큼 다양한 인간 군상과 관계 변화를 보여주며 흥미로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제목에서 나오듯이 악마의 초대로 시작되는 일종의 '사회적 실험'으로서, 악마에 홀린 듯 평소와 전혀 다른 자신의 모습을 만나는 출연자들의 면면이 담기며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이에 과연 시즌2에서는 어떤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모일지, 어떤 독창적인 두뇌 게임이 펼쳐질지, 치열한 승부의 과정 속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 자리는 누가 차지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는 시즌2 확정으로 기쁜 마음을 표현했으며 "확 새로워진 모습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은 끝났다"…'0%대 추락은 시간 문제' 암울한 전망
- 드라마 '이두나!' 대박 터졌는데…광주 시민들의 탄식
- "한강변인데 2억 넘게 뚝"…집값 무섭게 떨어진다는 동네
- '학폭' 의혹→(여자)아이들 탈퇴…수진, 강렬 비주얼 '아가씨'
- 지드래곤, '마약 혐의' 경찰 조사 후 SNS에 "사필귀정"
- 김태원 "머리 기르는 이유? 마약하면 다 남아"
- '피의자 남현희' 10시간 조사…'전청조 사기 몰랐나?' 침묵
- 지드래곤 "4시간 조사 웃다가 끝났다, 장난…시약검사 음성" [종합]
- SM 떠난 도경수,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법적 대응"
- 손가락 잘렸는데…"우리 개는 안 물어요, 먼저 도발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