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필리핀 마닐라에 해외 1호점 오픈… “해외 진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부치킨은 해외 1호점을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내에 지난달 27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깐부치킨은 해외 1호점을 기반으로 필리핀 진출과 해외 진출의 초석을 다진다는 방침이다.
깐부치킨 관계자는 "치맥 문화를 비롯하여 K 푸드, 특히 K 치킨이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필리핀 1호 매장을 기점으로 영토를 더욱 넓혀 깐부치킨 브랜드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해외 1호점을 필리핀 마닐라 솔레어 리조트 내에 지난달 27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솔레어 리조트는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해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극장과 명품 쇼핑몰 시설을 갖춘 대규모 복합 엔터테인먼트 카지노 리조트다. 깐부치킨은 해외 1호점을 기반으로 필리핀 진출과 해외 진출의 초석을 다진다는 방침이다.
1호점에서 깐부치킨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필리핀 고객에게 확실한 K 치킨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DJ 파티 등 이벤트와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1호점 오픈 이후 솔레어 노스에도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깐부치킨 관계자는 “치맥 문화를 비롯하여 K 푸드, 특히 K 치킨이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필리핀 1호 매장을 기점으로 영토를 더욱 넓혀 깐부치킨 브랜드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비스포크 큐커 통합…스마트 구독가전 브랜드로
- [모빌리티 빅뱅]〈6〉MaaS, '제조→서비스' 패러다임 바꾼다
- LG유플러스, ITS·자율주행 수주액 1000억 돌파
- “더모아 기저 효과?”…올 3분기 카드사 민원 60% 급감
- “닌자 거북이 다녀갔나” 뉴욕 하수구서 넘친 '초록빛 액체' 정체는?
- “에릭 슈미트 前 구글 회장, 39살 연하 여친 회사에 1300억 투자했는데…”
- GTX 연장·신설 연내 발표…尹 “새로운 산업·일자리 생겨날 것”
- 내수용 K보안…해외 투자자 관심 시들
- 에듀테크, 공교육으로 성큼…AI 학습분석에 SW교육까지
- [신SW상품대상 추천작]에스엠테크놀러지 '독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