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도 대환대출·상품비교 플랫폼 구축···내년 3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 구축 프로젝트에 착수했다고 7일 밝혔다.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에는 개인신용대출을 시작으로 향후 예·적금, 신용카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이 담길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품 탐색 시간과 금융 비용 절감으로 고객 편익 증진이 기대된다"며 "다양한 금융기관에 농협은행 플랫폼을 개방하여 금융 앱을 슈퍼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 구축 프로젝트에 착수했다고 7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내년 3월에 서비스를 출시한단 계획이다.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에는 개인신용대출을 시작으로 향후 예·적금, 신용카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이 담길 예정이다. 금융소비자가 농협은행 상품뿐만 아니라 저축은행, 캐피탈사 등 다양한 업권의 상품을 비교해 보다 더 유리하고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단 취지다. 농협은행은 향후 이 서비스에 농협 계열사가 아닌 타 금융기관 상품을 포함시키는 등 제휴도 모색할 방침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품 탐색 시간과 금융 비용 절감으로 고객 편익 증진이 기대된다”며 “다양한 금융기관에 농협은행 플랫폼을 개방하여 금융 앱을 슈퍼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이식' 했다더라' 남현희 주장…실제로 수술 가능할까
- '물릴까 봐 무서워 죽겠다' '빈대 공포' 확산…'토종 아닌 열대산, 박도 어려워'
- 뼈해장국 먹다 깜짝 놀란 백종원 “혹시 건물주세요?” 무슨 일이길래
- 천안 여중생 집단폭행 가해자들, 라방서 담배 물고 '억울해' 하소연
- 밥 먹고 10시간 만에 '사망'…공포의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방송연예과 여대생이면 룸살롱 뛰나”…동덕여대생들 가세연에 '울분'
- '암 연구하다 암 환자 됐지만'…카이스트 학생들의 눈물겨운 실패담 들어보니 [일큐육공 1q60]
- 전청조 몰던 마이바흐는 '짝퉁'…'소유주는 남현희' 카라큘라 주장
- “서울에서 꼭 살아야 하나”…수도권 집중 폐해에 한은이 내놓은 답 [조지원의 BOK리포트]
- 혼자 사는 남편, 반찬도 챙겼는데…'이혼하자'했다가 살해당한 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