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드라마’ 발매기념 팝업스토어 연다

이선명 기자 2023. 11. 7.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 ‘드라마’ 관련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11월 10일 컴백하는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가 개최된다.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드라마)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aespa WEEK – Drama City’(에스파 위크 – 드라마 시티)는 11월 10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서울 강남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앨범 콘셉트 중 하나인 ‘Giant’(자이언트) 테마로 화려한 네온사인이 빛나는 도시 속 엄청난 존재감을 뽐내는 에스파 멤버들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 앨범 및 MD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일즈 존으로 꾸며져,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대기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스파 공식 SNS 및 팝업 스토어 X 계정(@aespa_WEE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7일 0시 에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리나와 닝닝의 ‘Drama’ 클립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각각 첩보, 청춘 장르의 드라마 주인공으로 변신한 두 멤버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스케일의 영상미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스파는 11월 10일 오후 2시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