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건설정책연구위원, 충청북도 건축위원회 연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은형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연구위원(사진)이 '충청북도 건축위원회' 위원에 연임됐다고 7일 밝혔다.
이 연구위원은 지난 2020년에 최초 위촉됐다.
충북은 이 연구위원이 그동안 추진해온 다수 지자체의 정책 수립과 사업심의 과정에서 다양한 시각을 제시한 점을 높이 평가해 건축위원으로 재위촉했다.
이 연구위원은 충북경제자유구역청, 안양시, 의왕시, 서울 관내 등 7개 지자체와 자치구에서 건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형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연구위원(사진)이 ‘충청북도 건축위원회’ 위원에 연임됐다고 7일 밝혔다. 이 연구위원은 지난 2020년에 최초 위촉됐다. 임기는 오는 2026년 10월까지로 전문 분야는 ‘건축경관’이다.
충북은 이 연구위원이 그동안 추진해온 다수 지자체의 정책 수립과 사업심의 과정에서 다양한 시각을 제시한 점을 높이 평가해 건축위원으로 재위촉했다. 이 연구위원은 충북경제자유구역청, 안양시, 의왕시, 서울 관내 등 7개 지자체와 자치구에서 건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경기도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을 비롯해 12개 지자체에서는 경관위원을 역임하는 등 건축·경관·도시계획·교통 관련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쳐왔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은 끝났다"…'0%대 추락은 시간 문제' 암울한 전망
- 드라마 '이두나!' 대박 터졌는데…광주 시민들의 탄식
- "한강변인데 2억 넘게 뚝"…집값 무섭게 떨어진다는 동네
- "설레는 하차감"…얼굴 확 바뀐 '아빠차' 카니발, 가격은?
- '한대 300만원' 英 명품 자전거회사…韓시장 점찍은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김태원 "머리 기르는 이유? 마약하면 다 남아"
- '피의자 남현희' 10시간 조사…'전청조 사기 몰랐나?' 침묵
- 지드래곤 "4시간 조사 웃다가 끝났다, 장난…시약검사 음성" [종합]
- SM 떠난 도경수,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법적 대응"
- 손가락 잘렸는데…"우리 개는 안 물어요, 먼저 도발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