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탬또롤’...태민 ‘길티’ 챌린지, NCT→세븐틴 릴레이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태민의 신곡 '길티(Guilty)' 챌린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태민은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를 비롯한 각종 공식 SNS에서 '#Guilty_Challenge'(#길티_챌린지)를 진행, 신곡의 매력을 극대화한 포인트 안무를 다채롭게 선보이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민은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를 비롯한 각종 공식 SNS에서 ‘#Guilty_Challenge’(#길티_챌린지)를 진행, 신곡의 매력을 극대화한 포인트 안무를 다채롭게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NCT 태용·텐·마크, 에스파 카리나·윈터, 라이즈 원빈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길티’ 퍼포먼스를 함께 하는 리안, 시미즈, 노제, 김하은, 로잘린, 홍수지 등 안무가 및 댄서들과의 챌린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챌린지를 마친 후 태민에게서 수고비를 받는 재치 있는 상황극을 보여준 키, 활활 타오르는 불꽃 효과를 더해 열정 넘치는 챌린지를 펼친 민호 등 샤이니 멤버들의 든든한 지원사격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태민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세븐틴 호시, 앤팀 후마, 템페스트 형섭,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등 팬심을 표현한 후배 가수들과 완벽한 안무 호흡을 선사, ‘탬또롤(태민이 또 롤모델)’이라는 수식어를 더욱 빛냈다.
한편 태민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길티’는 30인조 스트링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자아내는 웅장함이 돋보이는 노래다. 이기적인 사랑으로 상대를 아프게 하면서도 이를 자신만의 사랑 방식이라고 말하는 직설적인 가사로 드라마틱한 매력을 더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량’ 김한민 감독 “죽음 불사한 이순신 대의 보여줄 것”
- “왕좌 차지할 준비 중”…정국 솔로 앨범, 美·英 매체 극찬 릴레이
- 옥상달빛, ‘푸른밤’ 18일 마지막 방송
- ‘데블스 플랜’ 시즌2 나온다
- 재증명한 티켓파워…정동원 연말 콘서트 10분 만에 매진
- 다비치, 신곡 ‘지극히 사적인 얘기’ 콘셉트 포토 공개
- 예린, 영화 ‘뉴 노멀’ 출연…첫 스크린 도전
-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서 최고 순위
- 故 송재호, 오늘 사망 3주기
- 이와이 슌지 감독 “애니 vs 영화 격차 큰 日...‘오겜’ 보며 많은 생각”[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