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진 “아이돌 다이어트 해본 적 없어, 새벽에 마라샹궈 3인분”(톡파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 한유진이 축복 받은 몸매를 자랑했다.
11월 6일 방송된 JTBC '톡파원25시'에는 '어디까지 이상해져 봤니'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났다.
전현무가 "아이돌이라 몸매 관리가 필수 아니냐. 요새는 못 먹겠다"라고 하자 한유진은 "다이어트를 안 한다. 살면서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없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그래서 아까 새벽에도 마라샹궈를 먹었다 3인분 먹었다"라며 축복 받은 몸매를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제로베이스원 한유진이 축복 받은 몸매를 자랑했다.
11월 6일 방송된 JTBC ‘톡파원25시’에는 '어디까지 이상해져 봤니'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는 포틀랜드의 독특한 도넛이 소개됐다. 도넛 먹방을 지켜보던 한유진은 "도넛을 진짜 좋아한다. 기본 도넛을 차갑게 얼려서 먹는 편이다"라며 도넛에 대한 애정을 이야기했다.
전현무가 "아이돌이라 몸매 관리가 필수 아니냐. 요새는 못 먹겠다"라고 하자 한유진은 "다이어트를 안 한다. 살면서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없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그래서 아까 새벽에도 마라샹궈를 먹었다 3인분 먹었다"라며 축복 받은 몸매를 이야기했다. 전현무와 김숙은 "새벽에 마라샹궈 먹은 얼굴이냐. 부기가 하나도 없다"라며 감탄했다.
(사진=JTBC ‘톡파원25시’)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상민 “엄마 사랑해” 남겼다, 故임여순 여사 별세에 먹먹한 추모(미우새)[결정적장면]
- “좋은 친구로” 라이머 안현모 이혼, 성향 차이-딩크족 고민 재조명[종합]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이수정, 남현희 피해자 호소에 일침 “억대 명품 선물, 42살 여성이 사기 몰랐겠나”
- 제시 “6,7명과 연애→韓 남자들 나 감당 못 해” 외국인 만나는 이유(피식쇼)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