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사고 가해자 행실 경악, “사이코패스 아냐…용서 불가” (한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사람의 목숨을 앗아간 음주운전 사고를 조명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에는 라잇썸 나영과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오킹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CCTV 영상에는 이른 새벽 시간, 대전의 한 초등학교 인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고 달려오던 음주 운전 차량이 도로에 서 있던 60대 남성을 그대로 들이받는 충격적인 사고 장면이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약칭 '한블리')에는 라잇썸 나영과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오킹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무엇보다 나영은 6명의 멤버 중 '한블리'에 나오기 위해 운전면허를 취득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면허 취득 5개월 차 나영의 초보 운전자를 대변한 매운맛 활약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CCTV 영상에는 이른 새벽 시간, 대전의 한 초등학교 인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고 달려오던 음주 운전 차량이 도로에 서 있던 60대 남성을 그대로 들이받는 충격적인 사고 장면이 담긴다. 이에 동네 산책을 나왔던 피해자가 사고 3일 만에 끝내 목숨을 잃고 만다. 심지어 차에서 내린 20대 만취 운전자는 피해자를 가만히 쳐다보기만 하는 등 별다른 구호 조치를 하지 않았다고 해 피해자의 아들과 딸은 인터뷰 도중 분개하며 결국 눈물을 보인다.
더불어 사고 목격자를 통해 들은 충격적인 소식. 빨리 신고부터 하라는 목격자 말에 가해자는 자신의 차 상태부터 확인했다는 것. 경악스러운 태도에 오킹은 "사이코패스 아니야?"라며 강하게 비판한다. 신원이 확실하다는 이유로 하루 만에 불구속 수사가 결정된 상황 속에서 어렵게 인터뷰에 응한 유가족은 이해할 수 없는 가해자 태도에 "용서라는 말 자체가 나오지 않는다"라며 엄중한 처벌을 호소한다.
그런 가운데 반가운 소식 하나도 전해진다.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들린 고양이 울음소리에 고양이가 차 안을 좋아한다는 '한블리' 방송이 기억난 제보자. 실제로 차 하부 안쪽에 있던 새끼 고양이 두 마리를 성공적으로 구출해 키우고 있다는 사연이다. 고양이들에게 '간택'된 제보자의 사연과 사연에 더해진 훈훈한 소식이다.
또한, 몸싸움을 겸비한 연인들의 '사랑과 전쟁' 속에 파손된 차량을 고의가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보상받지 못한 억울한 사연부터 이별 통보에 차량 보닛으로 뛰어든 사고까지, 블랙박스에 포착된 연인들의 살벌한 싸움이 공개된다. 크리에이터 오킹 또한 영상을 보며 할 말을 잃고 말았다는데, 황당하고 '웃픈'(웃기면서 슬픈) 사연에 박미선은 “저런 사람은 절대 만나면 안 돼”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7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호텔 수영장서 건강미 넘치는 실루엣 ‘자기관리 대단’ [DA★]
- 권은비, 역시 워터밤 여신…패딩에 가려지지 않는 건강美 [화보]
- 현아, 전 남친 던과 한솥밥…“새 인연 시작 설레” [공식]
- 남현희 ‘전청조 사기 공범’ 피의자로 입건…곧 경찰 조사 [종합]
-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독일서 세계신기록 경신 성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