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아이돌커플 천둥♥미미, 믿고보는 비주얼 커플의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커플 엠블랙 천둥(33)과 구구단 미미(30)의 사랑스런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미미는 6일 자신의 채널에 천둥과 함께 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웨딩촬영을 진행한 미미는 천둥의 누나인 가수 산다라박을 비롯해 두 시누이들과 함께 들러리 촬영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한 천둥은 2016년 첫 솔로앨범 '썬더(THUNDER)'를 발매한 뒤 솔로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아이돌커플 엠블랙 천둥(33)과 구구단 미미(30)의 사랑스런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미미는 6일 자신의 채널에 천둥과 함께 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웨딩촬영을 진행한 미미는 천둥의 누나인 가수 산다라박을 비롯해 두 시누이들과 함께 들러리 촬영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4년간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다정함이 뿜어져나오는 포즈 뿐만 아니라 아이돌 출신답게 완벽한 비주얼로 선남선녀 모습을 드러냈다. 미미의 사진에 산다라박은 “너무 이쁘다. 둘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7월 KBS2 ‘세컨하우스2’에 출연해 연예계 대선배이자 대표적인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커플 앞에서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최수종은 내년 두 사람의 결혼식에 주례를 맡기로 했다.
한편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한 천둥은 2016년 첫 솔로앨범 ‘썬더(THUNDER)’를 발매한 뒤 솔로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Mnet ‘쇼미더머니11’에 출연했다.
미미는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 팀 해체 뒤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김태원, 이선균 간접 언급→“마약에서 못 빠져나오면 죽어.. 연예인 마약은 겉표지일 뿐”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토트넘 최악의 날’…손흥민 득점 취소+퇴장 2명+줄부상까지, 첼시에 1-4 패 ‘무패 종료’[EPL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고척돔→상암벌까지, 韓공연계 최초·최고 기록 갈아치운 히어로 임영웅 [SS스타]
- ‘유머 일번지’ 달자 김현영 “전 남편, 빚만 20억.. 사기 결혼으로 유산까지 겪어” (물어보살)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서장훈, 재산 ‘2조 설’에 입 열었다 “진짜 믿는 분들 있어.. 돈 꿔달라고 편지 보내” 피해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