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남편 죽으면 연락할게"…'싱어게인' 50호 가수 김승미, 빚투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패밀리 김승미가 빚투 폭로에 휘말렸다.
이후 김승미는 '싱어게인3'에 '슈가맨조' 50호 가수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서울패밀리 김승미가 빚투 폭로에 휘말렸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싱어게인3' 50호 가수를 제보합니다. 모두 조심하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김승미 부부가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부모님 집에 세입자로 살면서 몇년 동안 관리비와 집세를 밀리고 허락 없이 개와 고양이를 키워 인테리어도 다 망가졌다. 하지만 부모님을 만나지도 않고 도망 나가듯 이사를 했고, 김승미의 남편 김윤호가 전화번호를 바꾸고 잠적해 김승미에게 전화를 해서 해결을 부탁하면 전화를 잘못했다고 거짓말을 하며 연락을 피하거나 어머니에게 막말을 해댔다"고 주장했다.
이어 "어렵게 강제집행도 2번이나 했지만 김승미 부부는 물건을 빼돌렸고, 부모님은 2448만 8920원의 재산피해를 입었다. 그 이후에도 해결되지 않은 인테리어 복구와 500만원이 넘는 돈을 받지 못한 상태였다. 3년 전쯤 김승미로부터 문자 한통을 받았는데 자기 남편 죽으면 연락하겠다 였다"며 법원 조정조서와 김승미로부터 받았다는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A씨는 "김승미가 등장하는 클립이 3일 전 게시된 영상임에도 조회수가 100만이 훌쩍 넘었더라. 남에게 피해를 주구도 미안해 할 줄 모르는 사람의 TV 출연 몹시 불편하다"고 토로했다.
서울패밀리는 1986년 '내일이찾아와도'로 데뷔, '이제는' 등을 발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1990년 핵심멤버인 위일청이 탈퇴한 뒤에는 김윤호를 새로 영입해 활동했으며, 김승미와 김윤호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러나 김윤호는 2021년 2월 암으로 별세했다.
이후 김승미는 '싱어게인3'에 '슈가맨조' 50호 가수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심사위원단 전원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올어게인을 기록했고, 임재범은 "아직도 그때 소리 그대로 가지고 계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존경의 뜻을 드러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재혼? 3년 안에 승부..아이 있었으면”
- ‘마약 혐의’ 이선균, 흰머리+초췌한 안색..새치 염색 못한 이유 왜?
- 김현영, 20억 빚+사기결혼에 유산까지..이수근 “유서는 찢어라”
- 박유천이 또..? '재산 3조' 태국 재력가와 결혼 전제 열애
- 유진박, 밝아진 근황 “밴드 결성해 활동 중, 수입은 후견인이 관리” ('프리한닥터')[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