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그룹 앰퍼샌드원, 타이틀곡 ‘On And On’ 확정…나캠든 작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로운 하나가 되는 앰퍼샌드원만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앰퍼샌드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싱글 'AMPERSAND ONE'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총 7인으로 구성된 앰퍼샌드원은 'AMPERSAND ONE'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로운 하나가 되는 앰퍼샌드원만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앰퍼샌드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싱글 ‘AMPERSAND ONE’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을 포함해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모든 준비를 끝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멤버 나캠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MPERSAND ONE’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에 이어 청량한 멜로디, 챈트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밴드 스타일의 곡 ‘Sweet & Sour’와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 ‘Sheesh’까지 총 3곡의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총 7인으로 구성된 앰퍼샌드원은 ‘AMPERSAND ONE’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 활용된 버전명과 수록곡 제목이 동일한 이번 싱글은 캠퍼스를 테마로 제작돼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의 팀으로 도약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를 품고 있다.
‘AMPERSAND ONE’ 전곡과 타이틀곡 ‘On And On’ 뮤직비디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상민 “엄마 사랑해” 남겼다, 故임여순 여사 별세에 먹먹한 추모(미우새)[결정적장면]
- “좋은 친구로” 라이머 안현모 이혼, 성향 차이-딩크족 고민 재조명[종합]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이수정, 남현희 피해자 호소에 일침 “억대 명품 선물, 42살 여성이 사기 몰랐겠나”
- 제시 “6,7명과 연애→韓 남자들 나 감당 못 해” 외국인 만나는 이유(피식쇼)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