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영화 ‘뉴 노멀’ 출연…첫 스크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린이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한 예린은 최근 공개된 웹드라마 '마녀상점 리오픈'에서 허름한 마녀상점의 주인 이해나 역을 맡아 드라마 첫 주연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시켰다.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배우로 활동 영역을 확장시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예린은 첫 스크린 데뷔작 영화 '뉴 노멀'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예린이 출연하는 영화 '뉴 노멀'은 오는 8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 노멀’(감독 정범식)은 공포가 일상이 되어버린 새로운 시대에 도착한 웰메이드 말세 스릴러다. 배우 최지우, 이유미, 최민호, 표지훈, 하다인, 정동원 등 화려한 배우 군단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예린이 합류 소식을 알리며 더욱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예린은 극중 해경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난다. 러블리한 매력을 지닌 해경으로 변신을 예고한 예린은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과 차진 티카타카를 주고받으며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한 예린은 최근 공개된 웹드라마 ‘마녀상점 리오픈’에서 허름한 마녀상점의 주인 이해나 역을 맡아 드라마 첫 주연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시켰다.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배우로 활동 영역을 확장시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예린은 첫 스크린 데뷔작 영화 ‘뉴 노멀’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예린이 출연하는 영화 ‘뉴 노멀’은 오는 8일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서 최고 순위
- 故 송재호, 오늘 사망 3주기
- 이와이 슌지 감독 “애니 vs 영화 격차 큰 日...‘오겜’ 보며 많은 생각”[인터뷰]
- [종합] ‘동상이몽2’ 손범수, 진양혜 독립 철회 위한 도시락→‘결혼고사’ 준비
- ‘동상이몽2’ 손범수, ♥진양혜 독립 미스터리에 김환·한석준과 ‘회동’
- ‘동상이몽2’ 손범수, ‘♥진양혜’ 각방 의지에 대립... “마음 멀어질 수 있어”
- ‘동상이몽2’ 표창원, 반전 결혼 생활? “카드쓰면 아내에 문자... 각방 생활 중”
- 정동원, ‘연말총동원’ 콘서트 티켓오픈 10분 만에 5천석 전석 매진
- [종합] ‘회장님네’ 정훈희, 칠레 대통령 방한 당시 공연... “신분증 없이 비행기 타기도”
- ‘한국인 최초 MLB 골드글러브’ 김하성, ‘유퀴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