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마약 혐의’소환 조사 후 심경 토로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짧은 글을 남겼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난 6일 오후 1시 반경 인천 남동구 논현경찰서로 지드래곤을 불러 첫 조사를 진행했다.
경찰은 임의제출 형식으로 지드래곤 모발과 소변을 확보하는 등 약 4시간 동안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후 경찰서를 나선 지드래곤은 "간이시약 검사 결과가 어떻게 나왔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음성으로 나왔다"며 "긴급 정밀검사도 경찰에 요청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이시약 음성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짧은 글을 남겼다.
지드래곤은 6일 자신의 SNS에 ‘사필귀정(事必歸正)’이라는 고사성어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는 팬들이 65.1만명이 ‘좋아요’라는 반응으로 지드래곤을 지지했다.
경찰은 임의제출 형식으로 지드래곤 모발과 소변을 확보하는 등 약 4시간 동안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후 경찰서를 나선 지드래곤은 “간이시약 검사 결과가 어떻게 나왔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음성으로 나왔다”며 “긴급 정밀검사도 경찰에 요청한 상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사기관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밀검사 결과를 발표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은 이날 채취한 지드래곤의 소변과 모발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정밀 감정을 할 방침이며 추가 소환 여부도 검토할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에게 속았다”...‘마약 혐의’ 사건 새로운 국면 맞이하나 [MK★이슈] - M
- 프리지아 집 공개 #70평 한강뷰 #100만원 피규어 #명품 가득한 옷장 - MK스포츠
- 걸그룹 에스파 티저 이미지…시선 집중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치명적인 예쁨+시선 집중 몸매 - MK스포츠
- 최하위→2위, PO 2연패 후 3연승 ‘마법의 리버스 스윕’…놀라운 이강철호의 항해, KS에서도 마법
- ‘노이어 빙의’ 비카리오 선방에도…‘로메로·우도기’ 퇴장 토트넘, 첼시와 ‘런던 더비’서
- 잠실 예수, 29년 만의 대권 노리는 LG 선봉장으로 출격…마법사 군단은 고영표로 ‘맞불’ [KS1 프
- ‘쏘니’ 9호 골 취소 이후 로메로 퇴장·반더벤 햄스트링 부상…토트넘, 혼란의 첼시전 전반전 1
- 10만 원 테이블석이 무려 60만 원? 29년만의 LG 트윈스 KS 직행에 암표상도 활개 친다 [MK이슈] - MK스
- 카운셀, 5년 4000만$ 최고 대우에 컵스 감독 부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