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범수 요알못 구출 작전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네임드 손범수 아나운서, 요알못 면모를 드러냈다.
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범수 와이프 진양혜 가정생활이 공개됐다.
손범수는 평소 가부장적이며, 집에서 한 번도 요리를 하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손범수는 물기를 짜는 것에 대해 궁금해 했고, 김환은 "물기 있으면 전이 잘 안 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동상이몽2’ 네임드 손범수 아나운서, 요알못 면모를 드러냈다.
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범수 와이프 진양혜 가정생활이 공개됐다.
손범수는 평소 가부장적이며, 집에서 한 번도 요리를 하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그는 63년생이라며 “우리 때는 부엌에 들어가면 뭐 떨어지는 줄 알았다”고 항변했다.
요리를 못하는 그를 위해 구세주들이 출동했다. 프리 아나운서 후배인 김환, 한석준이었다. 이들은 캠핑 자리를 마련해놓고 진양혜 마음을 돌리기 위한 필살기 요리를 준비했다.
비트로 만드는 전에 처음 도전한 그는 감자 깎는 것도 애를 먹는 상태였다. 김환은 빠른 손놀림으로 비트와 감자를 재빨리 갈았다.
손범수는 물기를 짜는 것에 대해 궁금해 했고, 김환은 “물기 있으면 전이 잘 안 된다”고 설명했다. 손범수는 전을 뒤집는 것조차 어려워하며 보는 이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