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부티끄, 코넥스 상장 향해 착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상을 공유하는 뷰티·외식 브랜드 기업 '엠제이부티끄'가 코넥스 상장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엠제이부티끄는 2016년 슈가링 왁싱 전문 브랜드 '시카고 왁싱'을 시작으로 △시카고 뷰티랩 △시카고 커피랩 △복합 문화 식음료(F&B) 브랜드 '시카고388' △제주를 모티브로 만든 일식 다이닝 브랜드 '오쿠다'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운영 중인 기업.
엠제이부티끄는 코넥스 상장을 통해 우수한 브랜드 창출과 성장성을 가진 기업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제이부티끄는 2016년 슈가링 왁싱 전문 브랜드 ‘시카고 왁싱’을 시작으로 △시카고 뷰티랩 △시카고 커피랩 △복합 문화 식음료(F&B) 브랜드 ‘시카고388’ △제주를 모티브로 만든 일식 다이닝 브랜드 ‘오쿠다’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운영 중인 기업. 엠제이부티끄 측은 “코넥스 상장 전 지분 보유 계열사와 합병 절차에 들어갔으며 회계와 홍보를 강화하고 인재 채용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엠제이부티끄는 지난 여름, ‘크라우드펀딩 특례상장’ 요건을 갖췄고, 6월 진행된 외부 감사에서도 ‘적정’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더해 계열사 합병 과정을 거쳐 코넥스 시장 진입을 추진한다는 방침. 11월 전, 모든 주주들에게 2024년 회사 사업 계획에 대해서도 공표할 예정이다.
엠제이부티끄는 코넥스 상장을 통해 우수한 브랜드 창출과 성장성을 가진 기업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다. 민준홍 엠제이부티끄 대표는 “합리적인 경영을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면서 더욱 공격적인 브랜드 창출에 나서는 한편 항상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세훈-김병수 “김포 ‘서울편입’ 공동연구”…與 유정복 “가능성 없는 정치쇼”
- ‘특수강도 도주범’ 김길수, 63시간 만에 의정부서 검거
- ‘김포 편입’ 바라보는 민주당 속내[김지현의 정치언락]
- 남현희 첫 피의자 조사 자정 넘겨 끝…전청조 대질 안 해
- ‘태풍급 강풍’에 전국 곳곳 피해 속출…서울 등 올 가을 첫 한파특보
- GTX-A 내년 3월 조기 개통…尹, 수도권 시민들과 현장 점검
- SNS에 ‘사필귀정’ 올린 지드래곤…마약 혐의 첫 조사 “웃다가 끝났다”
- 당신의 혈당이 걱정되시나요?
- 이준석 “엉뚱한 사람 약 먹일 생각 그만”… 비윤도 “극단적 언행” 비판
- 野 현역 하위 감점 확대에… 비명계 “찍어내기”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