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고유진,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가창 참여 확정···11일 ‘단 한사람’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1. 7. 0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타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플라워의 고유진이 본인의 대표곡을 다시 부른다.

고유진이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단 한사람(2023)’이 오는 11일 발매를 확정했다.

‘단 한사람’은 지난 2006년 방영된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의 OST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단 한사람’은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고유진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재탄생됐다.

고유진은 특유의 따듯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의 감정선을 이끌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에 고유진이 새롭게 선보일 ‘단 한사람’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고유진은 그동안 ‘너 하나만’, ‘Endless (엔드리스)’, ‘바보라서... (고질병)’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콘서트와 뮤지컬을 병행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올겨울 국내 개봉 예정인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일본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고유진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단 한사람(2023)’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