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균 전 수도방위사령관 속인고양 지역구 출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도균(58) 전 수도방위사령관(예비역 중장·더불어민주당)이 내년에 열리는 22대 국회의원선거 속초·인제·고성·양양 지역구 출마를 선언했다.
김 전 사령관은 6일 속초시청 브리핑룸과 고성군청 브리핑실에서 잇따라 기자회견을 갖고 "설악권 지역주민들의 삶을 좀더 행복하게 만들어가는데 제2의 인생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1988년 육군 소위로 임관해 국방부 정책실 대북협상 TF장, 청와대 안보실 국방개혁비서관, 제35대 수도방위사령관 역임 후 전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도균(58) 전 수도방위사령관(예비역 중장·더불어민주당)이 내년에 열리는 22대 국회의원선거 속초·인제·고성·양양 지역구 출마를 선언했다.
김 전 사령관은 6일 속초시청 브리핑룸과 고성군청 브리핑실에서 잇따라 기자회견을 갖고 “설악권 지역주민들의 삶을 좀더 행복하게 만들어가는데 제2의 인생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김 사령관은 속초 출신으로 속초고-육군사관학교(44기)를 졸업했다. 1988년 육군 소위로 임관해 국방부 정책실 대북협상 TF장, 청와대 안보실 국방개혁비서관, 제35대 수도방위사령관 역임 후 전역했다. 박주석·지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시야 가릴 정도로 출몰" 강릉 도심 곳곳 날파리떼 등장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뺑소니 의혹' 황선우 '무혐의' 결론…경찰, 치상 혐의만 적용 송치
- 박태환이 친 골프공에 망막 다친 골퍼 "박태환 대처 미흡" 항고
- ‘초가지붕이 뭐길래’…고성 왕곡마을 보존 사업비 논란
- 'N번방 사건' 공론화 박지현, 배현진 지역구 송파을 출마 선언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