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폭언 오가던 사면시가 부부 근황 “XXX라고 욕 먹어, 힘들었다”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면시가' 부부가 상담 8개월이 지난 후 일상을 공개했다.
11월 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는 여태까지 출연했던 부부들의 후기를 담은 애프터 특집 1부작이 공개됐다.
첫 번째로 상담 후기를 보내온 부부는 사면시가(家) 부부다.
부부는 남편의 고향인 포천에 신혼살림을 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사면시가' 부부가 상담 8개월이 지난 후 일상을 공개했다.
11월 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는 여태까지 출연했던 부부들의 후기를 담은 애프터 특집 1부작이 공개됐다.
첫 번째로 상담 후기를 보내온 부부는 사면시가(家) 부부다. 부부는 남편의 고향인 포천에 신혼살림을 차렸다. 아내는 광명에서 운영하던 미용실도 뒤로하고 결혼, 포천에서 온종일 집에서 남편만 기다리며 지쳐만 갔다. 부부는 서로의 노력을 이해하지 못한 채 고성과 폭언이 오가는 나날을 보내야만 했다.
8개월이 지난 후 만난 아내는 "방송 후에 아주 힘들었다. 안 좋은 게 많이 나가니까 여기저기서 그런 소리를 듣고 해서 더 안 좋았다"고 털어놨다.
남편은 "주변에서 욕 엄청 먹었다. 쓰레기라고 하면서 욕이란 욕은 다 했다"고 씁쓸한 웃음을 지었다. 이어 부부 관계 변화에 대한 질문에는 "변화가 생기는 건 아니고 조금 서로 한 발짝씩 물러서려고 하는 모습이 있는 것 같다. 서로 그렇게 조금씩 바뀌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좋은 친구로” 라이머 안현모 이혼, 성향 차이-딩크족 고민 재조명[종합]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오정연 아찔 각선미, 맨다리 핫팬츠+가죽재킷 입고 스쿠터 라이딩
- 이상민 “엄마 사랑해” 남겼다, 故임여순 여사 별세에 먹먹한 추모(미우새)[결정적장면]
- 제시 “6,7명과 연애→韓 남자들 나 감당 못 해” 외국인 만나는 이유(피식쇼)
- 이동건 “연예계 의자왕, 딸 로아가 검색할까 창피하고 미안”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