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범수 “♥진양혜 밖에서 품격 있을지 몰라도” 후배들에 뒷담화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범수가 후배들을 만나 아내 진양혜의 뒷담화를 했다.
11월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손범수는 후배 아나운서 한석준, 김환을 만났다.
한석준과 김환이 "양혜 누나는 품격이 있으시니까"라며 납득하자 손범수는 "남들이 그렇게 이야기하는데 집에서는 품격 있는지 모르겠다. 툭하면 독립하겠다고 하고"라며 아내 뒷담화 불만을 드러내 후배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범수가 후배들을 만나 아내 진양혜의 뒷담화를 했다.
11월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손범수는 후배 아나운서 한석준, 김환을 만났다.
손범수는 “34년 동안 고정 프로그램이 없는 게 처음”이라고 실업자라 말했고 한석준은 “위로해드려야 하는데 34년 동안 안 끊겼다는 게 너무 대단하다”고 반응했다. 김환도 “저희는 3주에 한 번씩 끊긴다. 너무 부럽다”고 했다.
이어 김환이 “형은 고정 몇 개냐”고 묻자 한석준은 “라디오 하나 하고 있고, 국악 프로그램하고, 고정이 3개”라고 밝혔다. 손범수는 “애는 키울 수 있겠다”며 김환에게 고정 프로그램을 질문했고 김환은 “저도 끊겨 있다”고 고백했다.
손범수는 “너 애가 둘인데 어떡하냐”며 걱정했고, 김환은 “제가 선배님 걱정할 때가 아니다”고 인정했다. 한석준은 진양혜의 근황도 질문했고, 손범수는 아내 진양혜가 고정 프로그램은 없지만 클래식 공연, 행사 등 사회를 보고 있다고 했다.
한석준과 김환이 “양혜 누나는 품격이 있으시니까”라며 납득하자 손범수는 “남들이 그렇게 이야기하는데 집에서는 품격 있는지 모르겠다. 툭하면 독립하겠다고 하고”라며 아내 뒷담화 불만을 드러내 후배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좋은 친구로” 라이머 안현모 이혼, 성향 차이-딩크족 고민 재조명[종합]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오정연 아찔 각선미, 맨다리 핫팬츠+가죽재킷 입고 스쿠터 라이딩
- 이상민 “엄마 사랑해” 남겼다, 故임여순 여사 별세에 먹먹한 추모(미우새)[결정적장면]
- 제시 “6,7명과 연애→韓 남자들 나 감당 못 해” 외국인 만나는 이유(피식쇼)
- 이동건 “연예계 의자왕, 딸 로아가 검색할까 창피하고 미안”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