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조명섭, ‘브라보 친구’와 떠난 ‘섭캉스’!···순도 100% ‘인간 축음기’
손봉석 기자 2023. 11. 6. 22:31
가수 조명섭이 순도 100% ‘인간 축음기’로 시청자들의 흥을 유발했다.
6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조명섭은 ‘브라보 친구’로 무대를 꾸몄다.
시작부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멜로디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조명섭은 멋스러움이 가득 담긴 보컬로 ‘전통가요 지킴이’ 수식어를 증명해냈고, 경쾌한 분위기와 걸맞은 해맑은 표정으로 무대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조명섭은 노래 속 추억이 깃든 가사를 통해 보는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는가 하면, 관록이 느껴지는 구성진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독보적인 아우라까지 풍겼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한 조명섭은 마지막까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자랑, 필 충만한 무대를 통해 ‘브라보 명섭 라이프’를 완성했다.
‘전통가요 지킴이’의 정석인 조명섭의 ‘브라보 친구’는 유수같이 흐른 세월을 보낸 친구들과 함께 만나 그리운 옛 추억을 그리는 경쾌한 폴카곡으로, “행복과 힐링의 노래”, “정다운 친구 같은 노래” 등 반응을 얻고 있다.
조명섭은 ‘브라보 친구’ 발매 이후 ‘더트롯쇼’를 비롯해 전국 각종 행사에서 흥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