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항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양승택 역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11. 6. 21:40
태항호가 ‘운수 오진 날’에 출연을 확정했다.
태항호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6일 “태항호가 ‘운수 오진 날’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OTT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연출 필감성, 극본 김민성·송한나)은 평범한 택시 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지방행 손님(유연석 분)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 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운수 오진 날’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제 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되어 호평 받아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항호는 극중 오택의 동료 택시 기사 양승택 역을 맡았다. 오택을 만만하게 여기고 제멋대로 굴며 도박에 빠져 지내는 인물로, 그와 사사건건 부딪히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연기로 ‘믿보배’로 거듭난 태항호는 쇼뮤지컬 ‘드림하이’부터 KBS1 ‘태종 이방원’, SBS ‘모범택시’까지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영역을 넓혀왔다.
이번 작품에서도 강렬한 캐릭터로 돌아온 만큼,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태항호에게 기대가 모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은 오는 11월 2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