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액션 영화 ‘더 가디언’ 주연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11. 6. 1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윌스튜디오주식회사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이 글로벌 액션 영화 “더 가디언”(감독 정장환,각본 김에스더·박희준, 제공 콘텐츠 존, 제작 윌스튜디오·지브이랩스·PARALLAX STUDIO)의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됐다고 일 전했다.

남우현이 맡은 역은 필리핀에서 무역사업을 하는 엄마의 일을 돕기 위해 필리핀에 정착한 후 감당할 수 없는 도박 빚 때문에 필리핀 최대의 한인 범죄조직에 납치된 엄마를 주어진 시간 안에 구해야 하는 박도준 역을 맡았다.

액션드라마의 새장을 연 “추노”와 “해신”,“대조영”,“구가의 서”,“비밀의 숲 2” 비롯해 최근 영화 “강릉” 등 수십 편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베테랑 무술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홍상석 감독의 고강도 액션 트레이닝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배우 남우현의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연출을 맡은 정장환 감독은 영화 “강철비”와 “돈” 의 조감독을 거쳐 최근 tvN 오프닝드라마 “저승 라이더”로 제56회 휴스턴 국제 영화제에서 금상을 수상, 연출력을 인정받으며 영화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제작사 윌스튜디오와 지브이랩스는 “더 가디언”의 주 무대가 필리핀인 점을 고려, 필리핀 영화 스튜디오 (parallax studio)와 필리핀 최대의 투자 배급사 중 하나인 비바커뮤니케이션의 현지 프로덕션 투자를 끌어내며 꾸준한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한국영화에 공동투자할 예정이다.

남우현 주연의 글로벌 액션 기대작 영화 “더 가디언”은 2024년 1월 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크랭크인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