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를 극장서' KBO, LG-KT 한국시리즈 전경기 CGV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운드 열기를 극장 스크린을 통해서도 본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7일 잠실구장에서 시작하는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2023 한국시리즈(7전 4승제) 전 경기를 전국 CGV 극장 10개 지점에서 상영하기로 결정했다.
LG-KT의 이번 한국시리즈 생중계 상영 지점은 CGV 강남, 강변, 대학로, 명동, 송파,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동수원 등 10개 극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그라운드 열기를 극장 스크린을 통해서도 본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7일 잠실구장에서 시작하는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2023 한국시리즈(7전 4승제) 전 경기를 전국 CGV 극장 10개 지점에서 상영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6일부터 관람권 예매를 시작했다. 이번 한국시리즈는 29년 만에 우승을 노리는 LG와 플레이오프에서 리버스 스윕승을 달성한 KT의 맞대결로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O는 "한국시리즈를 CGV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관람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LG-KT의 이번 한국시리즈 생중계 상영 지점은 CGV 강남, 강변, 대학로, 명동, 송파,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동수원 등 10개 극장이다. 향후 상영 지점이 추가될 수 있다.
관람권 예매는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관 별로 순차적으로 개시됐다. 예매와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타 김민혁 동점타 KT, NC에 리버스 스윕승 KS 진출
- '29년 만에 숙원 풀까' 염경엽 LG 감독 KS 출사표 "필요 부분 점검"
- 오지환·고영표 참석 2023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개최
- KS 미디어데이 KT 참석 선수 박영현 교체
- 삼성웰스토리, 푸드디깅 북 '만두원정대' 출간
- 서울 지하철, 승객 1명 태우면 798원 적자…하루 이자만 3.7억
- 금감원, 기한 없이 농협·새마을금고 현장 점검 착수
- 이동우 "실명 후 모든 것이 소음으로 조용한 곳이 좋아졌다"
- '4살 아이 학대 살해' 태권도 관장, CCTV 공개…아이 거꾸로 쑤셔 넣어
- 두산에너빌리티, 남부발전과 가스터빈 8기 케이싱 교체공사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