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2023 서울경제 광고대상' 공모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경제신문이 '2023 서울경제 광고대상' 수상 작품을 공모합니다.
서울경제신문은 우수하고 신선한 작품을 발굴·시상함으로써 국내 광고 산업 발전과 올바른 광고 문화 창달에 기여해 왔습니다.
급속한 디지털화 시대 인쇄 광고는 종이 매체만의 감성으로 광고 그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광고인들의 축제의 장이 될 본 행사에 광고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3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경제신문이 ‘2023 서울경제 광고대상’ 수상 작품을 공모합니다. 서울경제신문은 우수하고 신선한 작품을 발굴·시상함으로써 국내 광고 산업 발전과 올바른 광고 문화 창달에 기여해 왔습니다. 급속한 디지털화 시대 인쇄 광고는 종이 매체만의 감성으로 광고 그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광고인들의 축제의 장이 될 본 행사에 광고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응모대상=2023년 1월부터 11월 17일(금)까지 서울경제신문에 게재된 광고 및 2023년 1~11월호 ‘서울경제 골프먼슬리’에 게재된 광고
◇응모기간=2023년 11월 17일(금)까지
◇발표 및 특집=2023년 11월
◇접수 및 문의=서울경제 마케팅국 기획부 (02)724-8766
임지훈 기자 jhl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이식' 했다더라' 남현희 주장…실제로 수술 가능할까
- '물릴까 봐 무서워 죽겠다' '빈대 공포' 확산…'토종 아닌 열대산, 박도 어려워'
- 뼈해장국 먹다 깜짝 놀란 백종원 “혹시 건물주세요?” 무슨 일이길래
- 천안 여중생 집단폭행 가해자들, 라방서 담배 물고 '억울해' 하소연
- 밥 먹고 10시간 만에 '사망'…공포의 '볶음밥 증후군' 뭐길래?
- “방송연예과 여대생이면 룸살롱 뛰나”…동덕여대생들 가세연에 '울분'
- '암 연구하다 암 환자 됐지만'…카이스트 학생들의 눈물겨운 실패담 들어보니 [일큐육공 1q60]
- 전청조 몰던 마이바흐는 '짝퉁'…'소유주는 남현희' 카라큘라 주장
- “서울에서 꼭 살아야 하나”…수도권 집중 폐해에 한은이 내놓은 답 [조지원의 BOK리포트]
- 혼자 사는 남편, 반찬도 챙겼는데…'이혼하자'했다가 살해당한 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