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코리아, ‘빅3 고객 지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코코리아는 11월 한달간 '빅3 고객 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경기 불황 속 커지는 화물 운송 고객의 경제적 부담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베코는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대상은 대형 상용차 ‘웨이’ 제품군과 중형 카고 모델 ‘유로카고’ 및 ‘슈퍼카고’ 등이다.
우선 이달 이베코 신차 구매 시 첫 6개월 간 할부 원리금(원금 및 이자)을 지급하거나 4.9% 할부 금리 적용 옵션을 제공한다(차종 별 지원 조건 및 혜택 폭 상이). 여기에 보유 차량의 판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200만 원의 중고차 처리 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베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간식 쿠폰도 증정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경기 불황 속 커지는 화물 운송 고객의 경제적 부담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베코는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초 남기고 세이프…김포공항 비행기 안에서 터진 환호성
- 안부 확인하러 온 어머니 흉기로 수차례 찌른 20대 아들 체포
- GTX-A 내년 3월 조기 개통…尹, 수도권 시민들과 현장 점검
- ‘탈주범’ 김길수, 현상금 1000만 원으로 상향…사진 추가 공개
- ‘공매도 금지’ 첫날 코스피 급등…2500선 마감
- 野 6선 박병석, 총선 불출마 선언…“역할 내려놓을 때”
- 남현희, ‘전청조 공범’으로 고소당해…경찰 “피의자로 곧 소환”
- 지드래곤, 경찰 출석…“마약한 적 없다, 염색 탈색도 안해”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이혼…“좋은 동료로 미래 응원하기로”
- 룰라 이상민, 4일 모친상…6년 투병 끝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