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초 MLB 골드글러브’ 김하성, 유재석 만난다.. 11월 중 ‘유퀴즈’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 한국인 선수 중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김하성은 한국 선수 최초이자 아시아 선수로는 스즈키 이치로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골드글러브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김하성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메이저리그에서 뛰며 느낀 허심탄회한 속내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역대 한국인 선수 중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6일 스포티비뉴스는 “김하성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보도했다.
또한 김하성은 금주 ‘유퀴즈’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며, 김하성이 출연하는 방송분은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같은 날 김하성은 2023 내셔널리그 유틸리티 부문 골드글러브상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유틸리티 부문이란 여러 포지션을 소화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을 말한다.
김하성은 한국 선수 최초이자 아시아 선수로는 스즈키 이치로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골드글러브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 시즌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내야수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김하성은 2루수뿐만 아니라, 유격수, 3루수로서도 뛰어난 수비를 보이며 한국인 메이저리거의 저력을 보여줬다.
김하성은 골드글러브 수상 후 “기대했던 골드글러브를 받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하성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메이저리그에서 뛰며 느낀 허심탄회한 속내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한국인 최초로 골드글러브를 거머쥔 생생한 소감을 전할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진서, 남편이 찍어준 만삭사진 공개 “말로 다 하지 못할 신비로운 시간 8개월째”
- ‘스물’ 정주연, 결혼 6개월만 파경 “지난달 합의하에 마무리”
- 김태원, 이선균 간접 언급→“마약에서 못 빠져나오면 죽어.. 연예인 마약은 겉표지일 뿐”
- “병원비 한달에 1000만원…나 못 알아봐” 이상민, 오늘(4일) 모친상 비보
- 박나은, 비키니 여신의 무결점 S라인 (4K 세로캠) [SS영상]
- 지드래곤(권지용) 경찰 자진 출석, 탈색·염색 질문에 ‘당당’ [SS쇼캠]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고척돔→상암벌까지, 韓공연계 최초·최고 기록 갈아치운 히어로 임영웅 [SS스타]
- 라이머·안현모, 6년만에 파경 “합의 이혼 결정…서로 응원하기로”[공식]
- “억울해” 눈물 흘리던 남현희, 결국 고소당해 입건…전청조 사기 피해 금액 ‘19억→26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