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입푸드 "中 광군절 앞두고 인플루언서가 라이브방송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윙입푸드(900340)는 인플루언서를 통한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에서 6일 기준 250만위안(4억5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11일 중국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절에 앞서 진행하고 있다.
중국 광군절은 싱글족을 타깃으로 '쇼핑으로 외로움을 극복하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윙입푸드(900340)는 인플루언서를 통한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에서 6일 기준 250만위안(4억5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11일 중국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절에 앞서 진행하고 있다.
윙입푸드는 현재 2명의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계약을 맺었다. 이들은 각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수가 1200만명, 4900만명에 이른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전통 제품을 구성, 판매하고 있다.
중국 광군절은 싱글족을 타깃으로 ‘쇼핑으로 외로움을 극복하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온라인 중심의 행사였던 광군절은 백화점과 마트 등 각종 오프라인 상점들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 총 거래액은 미국의 원조 블랙 프라이데이를 넘어선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3월 첫 GTX 탄다…수도권 출퇴근 30분대 실현
- 자취방 찾아온 모친 흉기로 찌른 20대 아들 체포
- 경찰서 앞 스트레칭·미소…지드래곤, 결백 입증할까
- 정유정, 사형 구형 받자 “외국어 배우고 있어, 새 사람 기회 달라”
- “면회 안오냐” 전 여친 협박편지…‘돌려차기’ 가해자 또 기소
- `탈주범` 김길수, 옷 다르고 안경 가능성도…“적극 신고 당부”
- “우리도 바람피우자” 상간남 아내에 불륜 제안한 공군 소령
- “왜 안 만나줘” 흉기로 난도질한 조선족...징역 20년 [그해 오늘]
- 워너원 판매량 넘은 제로베이스원, 메가 히트곡까지 만드나[종합]
- ‘호남 태생’ 인요한에 영어 응대한 이준석…예일대 교수 “명백한 인종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