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플랫폼 플렉스, '플렉스 테니스 클럽 앳 강남'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R 플랫폼 기업 '플렉스(flex)'가 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B2B 기업 최초의 브랜드 테니스장인 '플렉스 테니스 클럽 앳 강남(flex tennis club @ Gangnam)'을 오픈했다.
플렉스 테니스 클럽은 플렉스가 지향하는 바를 공간으로 구현한 첫 시도이다.
이 공간은 플렉스가 추구하는 팀의 가치와 브랜드의 고유한 인상을 테니스 클럽에 유연하게 접목함으로써 플렉스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렉스 테니스 클럽은 플렉스가 지향하는 바를 공간으로 구현한 첫 시도이다. 이 공간은 플렉스가 추구하는 팀의 가치와 브랜드의 고유한 인상을 테니스 클럽에 유연하게 접목함으로써 플렉스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플렉스 테니스 클럽은 테니스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게 꾸려질 전망이다. 총 800평 규모로 3면의 정식 하드코트와 1면의 레슨 코트, 루프탑을 비롯한 편의 시설로 조성되어 있다. 플렉스의 심볼과 블랙,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 기존 테니스 코트와는 다른 이색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국가대표급 전문 코치가 운영하는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 직장인을 위한 정기 대회, 테니스 동호인을 위한 일반 대관도 운영된다.
플렉스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flex는 팀이다'라는 슬로건을 발표했다. 플렉스를 사용하는 모든 기업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로 이어진 팀의 가치'를 지향하고 궁극적으로는 '하나의 팀'이 되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플렉스는 팀의 가치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단체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플렉스 장해남 대표는 "플렉스 테니스 클럽은 플렉스의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 공간을 통해 플렉스 고객사와 유저 사이 테니스를 매개로 한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플렉스는 HR이 Human Resources가 아닌 Human Relations라는 철학을 녹여서 만든 HR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Service as a Service)다. 근태관리, 급여정산, 전자계약, 전자결재(워크플로우), 채용, 성과관리 등 기업 인사관리 전반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제공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이선균, 흰머리+초췌한 안색..새치 염색 못한 이유 왜?
- 라디오 생방송 중 진행자 살해당해..“언론인 공격 용납 안 돼”
- 박유천이 또..? '재산 3조' 태국 재력가와 결혼 전제 열애
- ‘케이티♥’ 송중기, 대전 무대 인사 중 깜짝 놀란 이유 “친구가 저기에..”
- 장서희, 나훈아 딸 고백 “연락처 거절 당해..연락 기다립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