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주변 밝히는 하트[포토엔HD]
표명중 2023. 11. 6. 17: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세라가 11월6일 오후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CN스튜디오에서 신곡 '사랑 참...' 라이브클립 영상을 촬영했다.
이날 제이세라가 포토 포즈에 응했다.
제이세라는 지난 5일 디셈버의 명곡 '사랑 참...'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다.
제이세라는 이번 노래에 어쿠스틱 악기만을 사용한 편곡으로 원곡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잃지 않으면서도 독보적인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표명중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11월6일 오후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CN스튜디오에서 신곡 '사랑 참...' 라이브클립 영상을 촬영했다.
이날 제이세라가 포토 포즈에 응했다.
제이세라는 지난 5일 디셈버의 명곡 '사랑 참...'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다. 제이세라는 이번 노래에 어쿠스틱 악기만을 사용한 편곡으로 원곡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잃지 않으면서도 독보적인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뉴스엔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용, 故최진영 죽음에 죄책감 “하루전 찾아와 웃겨달라고, 못 잡아 미안”(특종)[어제TV]
- 전청조 상의 훌렁 “난 남자” 돌발→“남현희 내가 입 열면 다쳐”(궁금한이야기)[어제TV]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오정연 아찔 각선미, 맨다리 핫팬츠+가죽재킷 입고 스쿠터 라이딩
- 정주연, 결혼 6개월 만 갈라섰다 “10월 결혼생활 정리”[공식입장]
- 15기 광수♥옥순, 초고속 결혼+파혼설 해명 “바람 폈대요, 기분 더럽다고”(나솔사계)
- 유민 “한지민과 아직도 연락, 최근은 육아하며 연기 활동”(사유리TV)
- 이선균 “유흥업소 종업원에게 속았다” 진술…마약 혐의 사실상 인정?[종합]
- 안혜경, 결혼 후 끝없는 몸매 욕심 “쇄골뼈에 물 담게 해주세요”